활동이야기대중교통이용하기

14efad65b3f11.jpg

9e816d53a54ee.jpg

e5515612c0e66.jpg

f8c07b51069a4.jpg

1245d3f89e83f.jpg

44379a63e82ad.jpg


df6da75d2f422.jpg

4b610b64b9774.jpg

3a832767a1e16.jpg

22955c8ad14d3.jpg

cb31edf7691a7.jpg

ab5806e718930.jpg

fd93592458e76.jpg

b291c76093bd6.jpg

a22f2bac14d03.jpg

681470dc3b8b4.jpg

5ebb39296079d.jpg

f15b43e8eade9.jpg

월드컵경기장역 1번출구 홈플러스 이용하니 

종이영수증 선택할 지를 미리 알 수 있었어요. 


2번출구는 배리어프리공간으로 

난지생명의길 따라 걷기운동하기도 좋았어요.


마포순환버스. 자율주행차량구역 등을 알 수 있었고

열린관광지 행주산성에서 여유로운 산행길도 발견했어요. 


집으로 돌아오는 길 마트에 잠깐 들러서 우유묶음에새겨진 ESG문구도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