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밥솥as다녀왔어요...취사가안되성
지금까진 밥은 되니깐...밥만하고 뎁혀먹..ㅋ
사는건 너무 비싸서 고쳐써보장..
수리비 87.000원 ㅋㅋㅋㅋ
구래도 사는것보다 싸니깐..
기사님이 거의 다 교체해서 새거같을거라고ㅋ
다행히 집근처에 서비스센터있어서 카트끌고
걸어다녀왔네요...날씨가 별로 안추와용 ㅋㅋㅋ
어제 고장나서 쿠팡으로 햇반을 시킬까하다가
참았는데 다행이어요 ㅎㅎㅎ 취사중입니다 !!!!!
쿠쿠밥솥as다녀왔어요...취사가안되성
지금까진 밥은 되니깐...밥만하고 뎁혀먹..ㅋ
사는건 너무 비싸서 고쳐써보장..
수리비 87.000원 ㅋㅋㅋㅋ
구래도 사는것보다 싸니깐..
기사님이 거의 다 교체해서 새거같을거라고ㅋ
다행히 집근처에 서비스센터있어서 카트끌고
걸어다녀왔네요...날씨가 별로 안추와용 ㅋㅋㅋ
어제 고장나서 쿠팡으로 햇반을 시킬까하다가
참았는데 다행이어요 ㅎㅎㅎ 취사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