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이야기고쳐쓰자..

쿠쿠밥솥as다녀왔어요...취사가안되성

지금까진 밥은 되니깐...밥만하고 뎁혀먹..ㅋ

사는건 너무 비싸서 고쳐써보장..

0d1be8a8e97ac.jpg

 수리비 87.000원 ㅋㅋㅋㅋ

구래도 사는것보다 싸니깐..

기사님이 거의 다 교체해서 새거같을거라고ㅋ

94ac4655fde8a.jpg

 다행히 집근처에 서비스센터있어서 카트끌고 

걸어다녀왔네요...날씨가 별로 안추와용 ㅋㅋㅋ


어제 고장나서 쿠팡으로 햇반을 시킬까하다가

참았는데 다행이어요 ㅎㅎㅎ 취사중입니다 !!!!!



3 3